허경영 에너지

신인의 초우주 에너지를 하늘궁에 오셔서 직접 체험 해 보세요

축복 체험담

신인이 주시는 은총(恩寵)으로 조건 없는 구원(救援)이며 거부할 수 없는 신의 선물(God blessing)입니다.
백궁 명패와 마찬가지로 산 사람과 죽은 사람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전화로 받아도 되고, 이름만 가져와서 다른 사람이 대신 받아도 됩니다.
축복을 받으면 본인이 가지고 있는 100억 가지의 정보와 물질을 백궁에서 관리하여 현생에서 복을 받게 됩니다.

축복 체험담

정0자
개인사업자인데 올 6월 축복받은 후, 코로나 불황 속에서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사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하늘궁에서 알게된 다른 개인사업자도 저의 경험을 듣고 지난 달 축복을 받았는데 이후 매출이 2배로 올랐다고 한다. 축복의 효과는 정말 놀랍고 감사하다.
한0옥
축복받고 일들이 술술 풀려나서 너무 좋다. 일년에 제사가 많은데 큰아들이 이제는 본인들이 조상님 제사를 맡아서 지내겠다고 한다. 아들이 간판업을 하는데 요즘 불경기임에도 일거리가 많아 감사하고, 딸도 일거리가 많아 바쁘다. 본인은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교정하는 직업인데 손님들 치료하면서 신인님 홍보를 많이 하고 있다.
이0진
작은 체험담이다. 집 주방의 전자렌지가 낡아 고장이 났고 계속 버튼을 세게 누르고 있지 않으면 작동이 되지 않았다. 버리고 새로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중 축복을 받게 되었다. 한달쯤 집수리 관계로 사용하지 않다가 이사를 했고 아무 생각없이 전자렌지를 사용했는데 지금까지 정상적으로 잘 작동되고 있다. 축복 받아서 전자렌지가 정상이 되지 않았나 생각을 한다. 올해 8년차인 내 승용차도 요즘와서 가속이 더 잘되는 느낌이고, 주차하다 바위에 닿아 살짝 들어간 부분을 손으로 탁! 치니 원래대로 복구되었다.
1  ·  2

축복 후 장님에서 시력을 회복한 분의 증언

축복 후 기적적으로 건강이 회복된 재발성 담도암 환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