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에너지

신인의 초우주 에너지를 하늘궁에 오셔서 직접 체험 해 보세요

축복 체험담

신인이 주시는 은총(恩寵)으로 조건 없는 구원(救援)이며 거부할 수 없는 신의 선물(God blessing)입니다.
백궁 명패와 마찬가지로 산 사람과 죽은 사람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전화로 받아도 되고, 이름만 가져와서 다른 사람이 대신 받아도 됩니다.
축복을 받으면 본인이 가지고 있는 100억 가지의 정보와 물질을 백궁에서 관리하여 현생에서 복을 받게 됩니다.

축복 체험담

이0선
작년 여름 엄마가 곗돈 타셔서 아버지 축복을 받게 하셨는데 당일 아버지 공인중개 계약은 결렬되었는데, 다음날 바로 다른 계약이 성사되었다 하셨습니다.
축복비 100만원이 하루 만에 두 배로 돌아왔습니다.
계약된 집에 쌀을 두고 이사가서 아버지는 떡을 지어 이웃들에 고루 돌렸다 하셨습니다.
식구들 모두 전보다 더 평안하고 원거리 출퇴근 운전하시는 아버지 차사고 걱정도 사라져 잠도 잘 옵니다.
김0원
총재님의 축복을 받은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나타나서 글을 올립니다. 제 차는 10년된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차입니다. 2020년 4월 26일 일요일 헬로궁 주차장에 주차하면서 전기만 on상태로 총재님 강의를 1시간 듣고나니 밧데리가 완전 방전되었습니다. 서비스 호출해서 밧데리는 충전되었는데 속도계 계기판에 불이 안 들어왔습니다. 차 시동 켠지 20분이 지나도 불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서비스 기사에게 물어보니 모르겠다며 직영 서비스센타에 문의해보라고 했습니다. 차가 10년이 되니 여기저기 고장이 나는 구나 집까지 무사히 가야 되는데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에너지 받을 때 총재님께 제 차에 축복을 달라고 부탁 드렸습니다. 차로 돌아와 시동을 켜니 속도 계기판에 불이 들어왔습니다. 총재님의 내리신 축복은 확실하게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연비도 10% 이상 좋아졌습니다. 앞으로 10년 이상 더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인님 감사드립니다.
홍0복
아들이 의사인데 축복받고 다른 병원들은 잘 안된다는데 아들은 손님이 많이 오고 있다.
김0우
임대사업자로 투룸 전세 건으로 속을 많이 썩히고 있는 상태였는데 축복 후 얽히고 설키고 하던 것이 잘 풀리게 되었다
박0현
손녀가 야채를 잘 안 먹는데 축복받은 후 야채가 맛있다고 잘 먹는다
이0현
의사로 주 3일 일하고 있는데 축복을 받고 난 후 2명의 코로나 환자가 내원했지만 본인이 일하지 않는 날에 와서 특별히 조사를 받지 않았다.
오0자
남편이 의사인데 정신적인 장애가 있어서 한번씩 망상에 빠져 병원을 40차례나 다녔다. 6월22일 재판이 있었는데 18일날 축복을 받았다. 변호사는 3년은 나올 것이라고 했는데 무죄로 그날 바로 나오게 되었다. 기적적인 일이 생긴 것이다.
홍0숙
어제 축복받고 갔는데 육군본부에서 전화가 왔다.
친정아버지가 6.25참전 용사로 국가유공자 증서를 수령해가지 않아서 전화했다면서 보훈지청에 등록하라고 했다.
석0주
[금요일] 저녁 6시 아내가 갑자기 땀을 비오듯이 흘려 감기로 생각하고 땀 흘리고 나면 괜찮겠지 생각했는데 화장실에 가더니 축 늘어져 움직이지를 못해 겨우 데리고 나와 신인님께 전화했는데 신인님이 여보세요 여보세요 하는 음성만 듣고 통화는 하지 못했지만 거짓말처럼 의식이 회복되었고 물을 달라고 해서 물을 주고 119 구급차를 불러 병원 응급실에 도착하였다. 의사들이 진찰하는 과정에 의식이 떨어져 손과 발을 묶었고 침대에서 똥을 쌌다. 맥박이 불규칙했는데 다시 돌아오고 의식도 회복되어 손과 발을 풀고 검사를 한 결과 신우염이 심하고 폐혈증이 왔다고 했다. 중환자실에 가서 계속 치료해야 한다고 하는데 의식은 많이 회복되었다.
[토요일] 12시가 넘어가도 중환자실에 가지 않기에 왜 안가냐 하니 자리가 없다고 했고 오후 2시쯤 일반 병실로 간다고 하길래 허경영 신인님 우리 김00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외치면서 병실로 갔다.
[월요일] 의사들이 3주 이상 입원 치료해야 한다고 했고 오후 2시 허경영 신인님께 축복을 받았다.
[화요일] 의사가 당뇨가 있다 피에 균이 있다고 해서 신인님께 전화드렸지만 통화는 못했다.
[수요일] 의사가 아직 염증이 있고 신장에 공기가 차서 호스로 공기를 빼야한다기에 다시 허경영 신인님께 전화 축복기도를 받았다. 그날 호스 이용해서 치료한다고 했지만 하지 않고 넘어갔다. 계속해서 핸드폰을 통해 백궁 힐링 영상 음악을 틀어 놓았다.
[목요일] 의사들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치료를 많이 해야된다고 했는데 몸이 회복되니 의사들도 좋아했다. 그러면서 퇴원 이야기가 나왔다.
[금요일] 오늘 퇴원해도 된다고 하여 12시쯤 퇴원하게 되었다.허경영 신인님 감사합니다.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
정0자
개인사업자인데 올 6월 축복받은 후, 코로나 불황 속에서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사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하늘궁에서 알게된 다른 개인사업자도 저의 경험을 듣고 지난 달 축복을 받았는데 이후 매출이 2배로 올랐다고 한다. 축복의 효과는 정말 놀랍고 감사하다.
1  ·  2

축복후 장님에서 시력을 회복한 분의 증언

축복과 완전천사로 기사회생한 중소 벤처기업 대표 인터뷰